방탈죄송) 물건 훔쳐간 초등학생 + 추가 : 네이트판

안녕하세요 짧은시간에 너무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함께 공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고하는게 맞다 생각하면서도, 동네가 좁기도 하고 앳된 얼굴에 조금은 마음이 흔들린거같아요 ㅎㅎ.. 그래서 다른 분들의 의견을 조금 듣고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봐주셔서 조금은 민망하네요 ㅎㅎ;

우선 오전에 경찰에 신고는 했구요, cctv 자료도 경찰분들께서 확인하고 가셨어요. 이후에는 경찰서 형사과에서 연락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워낙 소액인지라 잡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잡게 된다면 대댓글로라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대는 정확하지않고 얼추 가늠해서 써놓은거라 더 어릴수도, 더 많을수도 있을것같아요. 매장에 도난 및 배상관련 추가적으로 부착해두고 이후 상황 지켜보려고 합니다.

글은 오늘 이후로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아이 키우시는 어머니들 입장이 궁금하기도하고, 단시간에 빠른 답을 얻고자 방탈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

매장 하나를 운영하고 있어요.
초등학교 5학년 정도 되는 여자애들 둘이 3만원 정도 하는 물건을 훔쳐갔어요.
마스크 쓰고있어서 얼굴이 잘 안보이긴 하는데 둘 중 한명은 그래도 어느정도 확인이 되는 편입니다.
경찰에 신고하는게 맞는지, 아님 매장에 CCTV화면 출력해서 자수하라고 붙여놓는게 맞을지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다른의견도 좋구요.

근무하는 직원들은 괘씸해서 안된다고 당장 경찰에 신고해야 손버릇 고친다는 입장이고, 저도 동의하는 바입니다.
다만 아직 어린 학생들한테 너무 과하게 하는것은 아닌지 신경이 좀 쓰여서요.

매장위치는 아파트 단지도 많고 초중고 학교도 많은 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한 번 훔쳐가면 또 와서 훔쳐갈수도 있다는 생각에 착잡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