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던 애기 옷 물려주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 : 네이트판

이게 뭐라고 실베인가요ㅎㅎ

댓글 하나하나 다 읽었어요. 일단 조심스럽게 지인한테 이야기은 해볼게요. 그리고 좋다면 조금씩 조금씩 몇벌 주고 지인이 싫어다면 기부 하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입던옷이라서 돈받고 팔기에는 좀 그렇고 댓글 보니까 보육원에 기부를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잘 알아보고 좋은 곳에 기부하도록 할게요!!

댓글 달라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본문.
방탈 미리 죄송해요.


제목 그대로에요. 저희 집에 늦둥이 동생이 있고 늦둥이다보니까 엄마가 애기 옷을 많이 사셨어요. 엄마가 좋아하는 특정 브랜드가 있었고 계속 그 옷만 사셨습니다.


다들 애기 엄청 빨리빨리 크는거 아시잖아요. 그래서 신생아~3,4살 옷이 한 백벌이 넘어요.


동생이 더이상 못입는데 버리기에는 아깝고 혹시라도 지인을한테 줄수도 있으니까 관리를 엄청 잘 했어요. 그러다가 이번 4월에 여자 아이를 출산하는 지인이 있은데 선물 주면서 같이 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관리를 잘해서 새옷 같고 몇번 안입은 옷, 심지어 텍도 때지 않은 옷들도 있어요. 아 그리고 몽클 패딩도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티 하나가 10만원이 넘고 위아래 세트는 30이 넘은 그런 가격대에요(댓글에 혹시 싸구려 주는거 아니냐 말 나올까봐)


엄마가 아직 그 브랜드를 좋아하셔서 출산 선물로 배냇저고리랑 신생아 옷 몇벌을 준비하기는 하셨어요.


선물 주면서 가지고 갈 생각 있냐고 물어보고 싶은데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할까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