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제가 여자치고 많이 먹는건가요??

친구가 제 지갑에서 떡볶이집 영수증 보더니
저보고 사람 맞녜요..;;;
여자가 어떻게 이걸 먹냐면서

일단 20대 초반이구요 키160에 몸무게50인
매우 정상 체중이에요
가끔가다 말랐다 살좀찌워라 소리도 듣구요

문제의 떡볶이집은 신ㅇ떡볶이 집인데
친구랑 둘이가서 먹었어요
올해 들어서 저희동네 신ㅇ떡볶이가
떡크기도 작아지고 갯수도 눈에 띄게
줄었다는 말 먼저 말씀드릴게요

떡볶이2팩,얇은 튀김오뎅2개(1인분당 3개씩줘요)
김밥2줄, 치즈스틱1인분(갯수로2개)
이렇게 먹었어요;;
보통 여자분들 신ㅇ떡볶이에서 다 저정도는 드시지 않나요??
일반 분식집에선 같은 친구랑 둘이 먹을때
김밥1줄,떡볶이1인분,순대1인분,튀김3개 정도 먹구요

그리고



라면같은건 한개먹고 짜ㅇ게티나 비빔면은 한개반 먹을때도 있어요 보통은 다 하나씩 먹는데 정말 배고프면.... 한개반먹어요

짜장면 보통은 겨우 다 먹어요
못먹는 경우도 간혹 있어요
대신 군만두 2개정도씩 먹는 편이에요

피자
비싼 프렌차이즈 피자는 2조각 먹고
저렴한 피자학교 피자는 3-4조각 먹어요

엽떡 같은 경우엔 저랑 친구 셋해서 넷이 먹으면
가볍게 먹어지더라구요.
간혹 모자라다 느끼는 경우도 있구요

삼겹살은 집에서 혼자 구워먹으면 200g정도 먹구요

정말 ㅅㄹ때 다되서 식욕 폭발할땐
배 불러서 꼼짝 못할때까지 먹는 경우가 있긴해요

컵라면 젤 작은거1개+삼각김밥2개+햄버거단품1개
이정도 먹어본적 있어요.

그리구 햄버거는 세트 하나 다 먹으면 배불러요


전 정말 많이 먹지도 적게 먹지도 않은 딱 표준정도라고
생각하는데 친구는 저보고 많이 먹는게 맞대요

친구말로는 본인은



라면 반개 먹으면 배부르고 햄버거는 한세트를 다 못먹는대요
근데 스승의 날에 선생님 찾아갔었는데
이 친구랑 저랑 다른친구랑 셋 있었는데
짜장면3개랑 탕수육 중짜 시켜주셨는데 뻥 안치고
그 친구가 탕수육 반정도 먹고 본인 짜장면 거의 다 먹었구요;;

라면 반개먹으면 배부르다는 애가ㅋㅋ 장난하나..ㅋㅋ

참고로 이친구는 누가 봐도 통통한 체질이에요
제가 욱해서 그렇게 적게 먹는 넌 왜 통통하냐 하니
열 내면서 체질이래요
자기는 정말 적게 먹는데 부모님 유전탓이 80%고
20%는 자기가 밤에 먹어서 그렇대요
이 친구가 호프집 알바를 하다보니 항상 11시나 12시에 마쳐요
그래서 그때 집에가서 라면을 진짜 반개만 끓여먹는데
밤이라 살이 더 찐거뿐이래요ㅋㅋ....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