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알바하는데 진짜 개빡치네 : 네이트판

나 다른 지점에서 1년 넘게 일하다가
이번에 옮긴 거거든?
근데 같이 일하는 사람이 실수 ㅈㄴ 하는 거임
소스도 ㅈ같이 뿌려대고.. 본인이 먹을 샌드위치 만들 때 소스 개ㅐㅐㅐ많이 넣던데 ㅅㅂ 그걸 손님 샌드위치에 똑같이 해버리면 어떡하냐고;;; 정량이 읶는데....

아니 어쨌든 손님이 빼달라는 야채 그대로 넣는 거임 그래서 내가 옆에서 오이 제외 아니에요? 이랬더니 ㅈㄴ 한숨쉬면서 뺌ㅋㅋㅋㅋㅋ
또 다른 손님이 에그마요 추가했는데 ㅅㅂ 안 넣는 거임?
그래서 내가 그거 에그마요 추가에요 이랬더니 나 째려봄
그러고 손님한테 ‘에그마요 추가하셨어요?’ 이러더라 ㅅㅂㅋㅋㅋㅋㅋ손님이 맞다니까 암 말 안 하고 넣음 ㅅㅂ
무슨 저딴 일머리 없는 인간이 다 있냐 걍 사장한테 말하고 다른 지점으로 옮길 거임 ㅈ같은 미친ㄴ 하루이틀도 아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