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난 여자친구 헤어지고 싶습니다. : 네이트판

추가글)

전에 제가 바람핀적있는가? 없습니다 전혀
다른여자 차에 태웠는가? 아뇨 출장갈때 3-4 명 같이 이동(상사차타고)

내가 불안감주었는가? 전혀 그냥 저는 회사집 가끔 친구 회식 집 이게 끝입니다.

여자친구는 친구들이 다 결혼해서 여자들은 보통 결혼후 친구 잘 안만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한테 항상의지했고

오히려 여자친구는 인터넷 카페하면서 한남한남 한남이항 결혼하면 여자가 손해 라는말을 달고 살아서

오히려 결혼생각 없는줄 알고 , 시험볼때도 맘놓고 공부했고,
붙자마자 갑자기 결혼언제할거냐고 압박하며 시작한겁니다.
저는 지금여자랑 결혼할생각이 전혀 없었어요 애초부터

본인도 결혼하면 여자가 피해받고 손해라는말을했고
근데갑자기 시험붙자마자 집착 더 심해지면서 결혼하자고
난리를 쳐댄겁니다. 시험 기다려줬다느니,

제가 바람피고 행동잘못한게 아니라 원래 집착이 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자친구랑 대학교cc로 만나서 10년넘게 만나왔습니다.
만나는동안 학교도 졸업했고 사회생활도 했었는데.

여자친구가 굉장히 불안감이 높은 사람이라, 제가 여자 동료와
같이 일하는것부터 차 같이 타는거 등등 전부다 불안해 합니다.

워크샵도 가지말라, 회식도 하지마라, 계속되는 집착에
헤어지자고 몇번했었으나, 집앞까지 찾아와서 빌고 울고
안그러겠다고 너없으면안된다 계속 붙잡아서 여러번
다시만났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회사를 도중에 퇴사하였고 , 회계사를 준비
하게되었습니다 . 준비하는 도중에 저는 집에서 공부만 하니
여자친구와 싸울일도 없었고요, 불안해하지도 않았습니다.

제가 3 년정도 준비하고 붙었습니다. 지금은 회계사로 ㅣ일하고있습니다 . 여친은 제가 시험 붙었을때도 축하는 커녕

붙자마자 또 표정도 안좋고 한숨쉬어대길래 왜그러냐 하니
너 다른여자 회계사랑 바람피는거 아니냐, 폰줘봐라
너 딴짓하면 사람도아니다. 내가 시험 다 기다려줬잖냐 합니다.

제가 모아둔 돈으로 3 년간 공부를 한거고 합격도 제가한건데
축하는 커녕 저런말을하니 정부터 떨어집니다.

지금 일하고있는데 1 시간 간격으로 전화해서 옆에누구있냐
누구랑 업무봤냐 회식하지마라 등등 계속 사람 피를말려서

저도 올해 나이가 34 입니다. 결혼생각도 당연히 있습니다.
이제 결혼해서 가정꾸려서 사는일만 남았는데 지금 여친이랑은 도저히 결혼이 그려지질 않습니다.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이번에도 헤어지자하니
울며불며 매달리고 계속 과거일 꺼내면서 추억회상시키고
그냥 잠수타버리고 싶은데 집에 자꾸 찾아오고 미치겠습니다.

좋은방법이없을까요 당연히 정도 들었고 , 좋아서 만났죠
근데 질리고 사람을 갉아먹습니다. 이제 자유롭게 좋은사람 다시 만나서 결혼도 하고싶습니다.. 워낙 오래만나서

부모님들도 알고 주변사람들도 많이알고. 복잡하네요.
확실한건 이여자랑 결혼하면 인생 종칠거같습니다.

여자는 자영업일 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안적겠습니다.
그냥 작은가게에서 어떤 물건을 판매하는일입니다.

혼자가게에서 장사만 하니 사회생활도안하고
이상한 여성시대? 카페만 하루종일 하고있어서 정신이
이상해진거같습니다.

미래가없습니다 진짜 헤어지고싶은데 집찾아와서
저희 부모님앞에서 아무렇지도않은척 이야기하면서
저 퇴근할때까지 기다리고. 미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