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에서 오르가즘 느껴버린 여자썰

그래서 존나 놀래서 빨리 멀리 떨어졌는데,
내가 ㅅㅅ를 안 한지 한 7개월 됐나 그래서 나도 욕구를 풀어야할거아님ㅋㅋㅋ?
그래서 거기 또 갖다대고 존나 간질간질 거리는 거임ㅋㅋㅋㅋ
존나 신음 참는데 어차피 사람도 거의 나가고 그래서 어후 시원하다 이러는  
사람들처럼 신음 존나 옅게 내면서

나 혼자 ㅋ 존나 부비댓음ㅋㅋㅋㅋ
그거 한 5분동안 햇나 근데 존나 갈거 같은 거임
땀도 나고 진짜 그래서 싸면 안 되나 되나 이 생각하다가 그냥 사람도 업는데  
한 번 가보자 이래서

전나 부비대면서 더 가까이 대서 쌋음ㅋㅋㅋ
그렇게 그 탕에서 나왓음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