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룸카페에서 ㅅㅅ 썰

요즘 아이들이 많이 간다는 룸카페 수준

 

vodo.kr

우리가 단골집에갔는데 사람이 꽉찬거야.. 근데 그 아랫층에 룸카페가있었어

우리는 룸카페라길래 뭐 블랙세븐같은 룸소주방이라생각하고 밀실일거라생각했지 ㅋㅋ 그래서 룸카페를 처음갔어!

근데 룸카페가 너무 잘되있어서 우리는 성관계할 생각도 다까먹고 막 룸카페의 그 고유의 뭔가 그런걸 즐겼지 ㅋㅋ

밀실일줄알았던 룸카페 방은 천으로 가리는게 고작이였어..

그래서 우리가 들어갈때 방을 선택하라길래 둘러보면서 선택한방이 안쪽에 쇼파가있고 공간이진짜 1미터? 정도있는 그니까 1미터안에 쇼파가있었어 ㅇㅇ 아마 다른 룸에 쿠션이라던지 그런거 모아놓은거같더라

일단 그렇게 방에들어가서 방에 또 티비가있더라?? 그 메가티비 케이블티비 뭐 이런거있잖아

그런게있어서 우리는 그냥 무료영화 찾으면서 식빵이랑 과자랑 아이스크림 왕창가져와서 먹여주고 먹고 계속 그랬엉ㅋㅋㅋ 근데 그 무료영화중에 마누라죽이기 였낰ㅋㅋㅋ 그게있는거야!

그래서 우린 일단 그걸 보기로하고 누워서 계속봤지 왜 근데 그거보면 중간에 남자가 뭐 이상한거뿌려서 정력폭발하잖앜ㅋㅋㅋ 막 뭔가 아 둘만있는데 방도 뜻뜻하고 불도꺼져잇는데 그런 장면을보니까 까먹었던 우리의목표가기억이나는거얔ㅋㅋㅋ 그래서 내가 보면서 아... 좀...아.. 꼴리는거얔ㅋㅋㅋ 그래서 남친을슬쩍봣다? 눈빛을보니까 딱 그거야 '여보 나 너무 넣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진짜 눈빛으로 하고싶은지 아닌지 판단했어

그렇게 눈빛교환을하고 남친이 뽀뽀해주고 키스해주고 막 그러는거야 ㅋㅋ

근데 내가진짜 분위기잘타는 성격인데 막 그러니까 키스하나로 엄청 젖었었단말얔ㅋㅋㅋ

막 키스하고 남친이 내 ㄱㅅ만지고 그러다가 남친이 나 들어서 안쪽에 쿠션 다빼버리고 쇼파에눕히는거얔ㅋㅋㅋ

눕히자마자막 옷을 막 벗기는거야 근데 남친이랑 나랑 좀 잘맞는게 난 어쩔땐 당하고싶은입장이고 어쩔땐 겁탈해보고싶은입장인데 남친도그래 근데 그타이밍이 우리가너무잘맞는거야! 그래서 난 그때 룸카페에선 난 당하는입장이였짘ㅋㅋ

근데 막 옷을벗기면서 자기옷도벗는데 남친이 안에.반팔티입고있었단말야 근데 나 남자가 박력있게 반팔티 한손으로벗는거 엄청좋아해 ㅋㅋ 근데남친이 그러고 옷을 던지는데 너무 막 흥분되는거야 ㅋㅋ 아 상상하니까 또 흥분됔ㅋ

일단 그렇게하는데 남친이 막 목 부터 가슴에서 배까지 입으로 애무해주는데 ㅋㅋ 내가 온몸이 성감대야 ㅇㅇ

간지럼도 온몸 다탄단말야 ㅋㅋㅋ 아 진짜 내가 너무 넣고싶은거야 근데 그때 남친이 내 바지벗겼는데 내가 진짜 많이 젖어있었단말야 근데 그때 남친이 나한테 귓속말하듯이 여보 야하네? 이러는거야!!!!!!

와 나 그말한마디에 갈뻔 ㅋㅋ 막근데 그말하는데 뭔가 막 흥분되고 또 막 좀 쑥쓰럽게도하고 그런데

남친이 그걸 간파했나봨ㅋㅋ 막 넣을려다가 말고 막 그러는거야

그러다가 내가 여보 내가 애무안해줘도돼? 이러니까 (평소에 서로서로 애무많이함) 남친이 이렇게 젖은거만봐도 흥분되죽겠는데 오빠 감당못한다.. 라고 중저음으로말하는데 훅감진짜 남친이 애태우는데 울먹이면서 빨리넣어달라고 그랬음 ㅠ 막 남친이 넣을랑말랑카면서 존나 애태워서 내가 막 울먹거리면서 넣어달라고

좁아서 내가 막 넣을수있는상황이아니였음 남친만 움직일수있었음...

하 진짜 그러다가 막 애태우다가 남친이 넣었는데 한번 빡 넣자마자 진짜 그 쾌감을.내가 잊을수가없다 나진짜 하 전남친나랑 속궁합 개잘맞았는데... 젠장...

일단 그렇게 하다가 ㅋㅋ 내가 남친이 가기전에 확감 ㅋㅋ 내가 평소에 액이 많이나온단말야

진짜 확가면 진짜 오줌싸듯이 끈적한게 엄청나와 한지 10분정도됐나?
나원래 20분정도 넘어가야지 가는데 내가 진짜 빨리갔단말야 ㅋㅋ

근데 거따대고 남친이 나한테 이러는거야 벌써가면 안돼 나 아직시작도안한거알지? 이러는데 와 진짜 이날은 내날이였음ㅋㅋㅋ

그렇게 남친이 사정할때까지 내가 한 3번은간듯 그러고 내가 기본 3번한다했잖아 ㅋㅋㅋ 안쪽에서하다가 진짜 한번 흥분하고나니까 씨발 모르겠다하고 1미터지역을 벗어나서 누가듣던 보던 상관없이 걍 겁나함 2번째때 뒷치기하다가 등싸하고 닦지도않은상태에서 바로 정상위로 겁나하다가 남친이 내입에다가 싸고 진짜 장난아니였다ㅜ.

하 흥분되네 여러분 즐거운자위되세요 나도 오늘 자위나해야지 빠이짜이찌엔~

요즘 아이들이 많이 간다는 룸카페 수준

 

vod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