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서울대 붙었는데 재수하게 생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 공대에 최초합 했음

지방 의대에 예비받았는데 붙는 ㅇㅖ비였음

그러니까 최초합등록기간에 서울대를 등록을 하고, 의대에 추합될 수있는 거였단 말야

근데아빠랑계속싸웟거든 난서울대가겠다고 하고 아빠는 의대 가라고 하고 ㅋㅋㅋ

그래서 내가서울대 예치금넣고 의대에 전화해서 예비번호 뺐단 말야 안가겠다고

근데 ㅋㅋㅋㅅㅂ지금알고보니까 ㅋㅋㅋ 예치금 아빠가 뺏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는 ㅅㅂ 자동으로 등록취소된거고 의대는 내가 예비번호 빼니까 ㅋㅋㅋㅅㅂ 내뒷번호로 이미 넘어갔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걍 방법도없고 고대예비가 붙을수있긴한데 서울대 갈수있었는데 뭔ㅋㅋㅋㅋ고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얼탱이없어서 말도안나오내 ㅋㅋㅋㅋㅋㅋ;

주작드립치는애들있어서 추가함(이름알려줘서 고마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