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신혼인데 모텔간거 걸렸네요..

안녕하세요 삼십대 초반 남편은 4살위
결혼 2년차고 연애는 5년했구요
애기 없고 전업이에요
남편은 정말 누가봐도 저한테 잘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그런 정말 괜찮은 사람이였어요
술먹는거만 빼면 완벽했죠

전날 술먹느냐 너무 늦길래 전화로 싸우다가
지전화 꺼놓고 두시간이나 연락이 안되서 더 열받는데도
집에와서 지가 큰소리치고 난리 치더라구요.
일도 너무 힘든 사람이라
저도 잘한건 없으니 얘기 듣다보니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고 안쓰러워 울면서 미안하다고 했어요 제가..
.


아침에 밥차려주고 배웅해 주려는데 식탁에 모텔영수증 발견
모임에 있던 언니랑 갔더라구요
전그자리 불편해서 먼저 집에 갔었고 언니랑도 요즘 연락도 오고
급 친해지고있던 상태에요. 유부녀구요
(언니 남편은 그모임에 거의안낌)
처음엔 아니라고 잡아떼더니 술김에 갔대요
언니가 거부해서 아무짓도 안했대요 ㅋㅋ여태 딴짓한적 절대없대요 ㅋㅋㅋㅋㅋ 사실일까요???
무릎꿇고 비는데 같잖네요.
언니남편도 뻔히 아는사이인데 어떻게 그럴수가 있지요?
차라리 안마방 같은곳을 갔다면 그나마 덜 화나겠어요
아니 가정이 있는사람을 왜건들죠?..너무 쓰레기같아요..
이해가안가요. 이런사람이 아닌데...성욕도 별로 없는사람이ㅋㅋ
거짓말 하는거 못봤고 다 뒤져봐도 걸린거 하나없었어요 여태.
원래 이런새끼인건가요?.. 제가 병신이였던 걸까요
제가 부족해서 이런일이 생긴건가요?
행복했던 제생활이 다 끝나버린것 같아요
내가 너무 사랑했던 사람이 나를 그렇게도 사랑해주던 사람이
어떻게 이러죠
전 이제 어떡하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