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프로포즈 받았다고 친구들한테 5만원씩 걷으라는 친구, 어이가 없네요.

제목그대로에요 저흰 20대후반 친구들인데 한친구가 남자친구한테 프로즈를받았나봐요

고등학교때부터 친한친구들인데 이일로 서로 감정이많이 상한상태에요

프로포즈받은친구가 처음 소식전했을때 정말 자기일인거 마냥 다들축하해줬어요

근데 그 친구가 자기남자친구한테 고맙다고 보답을해주고싶다는거에요

진짜 어이가없는게 친구들한테 5만원씩 걷으라더군요 저희 6명이라 걷어도 30만원나와요
.


저희는 엥????? 이게대체 무슨소린가싶어 멍때리는데 프로포즈받았는데 당연히

자기한테 뭐 해줘야하는거아니냐는 소리하는데 진짜 황당해서 웃음이나왔거든요

제가 그건아닌거같다고 말하려던 찰나에 한친구가 우리가왜 니가 프로포즈받은거에대해서

니 남자친구한테 보답해야하냐고 하고싶으면 니돈에서 해야지 했는데

자긴이제 결혼준비할텐데 돈도많이든다면서 징징대네요 저희한테 서운하다고요

그러고 말았는데 5만원씩걷으라는게 상식적으로 말이되는건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