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종현 덕분에 헤어질까 고민 중 입니다.

저는 원래 (구)동방신기 데뷔 때부터 팬이었고

10년 덕질하다 올해 4월 두번째로 샤이니를 덕질하기 시작했었어요



저는 열심히 활동하는 그런 팬은 아니고

노래 조금 듣고, 가끔 유투브로 영상 찾아보며 행복을 느끼는 소소한(?) 팬이에요



거두절미하고, 어제 퇴근 후 샤워하고 게임하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카톡으로 종현이가 사망했단 소식을 알려주더라고요



캡쳐하면 제가 누군지 알아볼 수도 있을까봐 토씨 하나 안틀리고 옮겨볼게요





(종현 사망 기사 사진 공유)



남친: ㅋㅋㅋㅋ

남친: 샤이니 종현 죽었대

남친: ㅋㅋㅋ

남친: 자기 팬 아니었나?

남친: ㅋㅋㅋㅋㅋㅋ



나: 어... 뭐지..

나: 헐..

나: 헐



남친: ㅋㅋㅋㅋㅋㅋ

남친: 어떡해

남친: ㅋㅋㅋㅋㅋ

남친: ㅠㅠ



저 카톡을 받고 일단 너무 당황하고 믿기지 않아서 10분정도 뻥져있었어요

그러다가 왜 웃는건지 모르겠어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여기서부턴 전화 통화내용입니다



남친: ㅋㅋㅋ 머야, 울었어?


.



나: 아냐 믿기지가 않아서 눈물이 안나는데....



남친: 자기 샤이니 좋아하지 않았나? ㅋㅋㅋ (ㅋㅋㅋ는 계속 웃고있단 의미에요)



나: 응.. 근데 왜 웃어?



남친: 슬퍼? 걔, 종현이 죽어서?



나: 응 기사가 계속 뜨는걸 보니까 슬프네



남친: 나 죽은거 아니잖아 뭘 울어 ㅋㅋㅋㅋ



나: 그게 무슨 말이야



남친: 나 죽으면 울어줄거야???



나: 뭔 소리야



남친: 이미 죽었는데 어쩔거야 지가 죽은건 지 잘못이지



나: ???



남친: 나 일해야겠다



하고 끊고

저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연락 안하고 있어요



이게 사람이 할 말인지

헤어지잔 말도 꺼내기 싫고 그냥 잠수이별 타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