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괴담) 스님에게 전해들은 무서운 이야기 2

안녕하세요!~ 안녕


전편에서 언급했던 첫번째 여성분. 다음 이야기 입니다~!

2편이 조금 늦어졌네요~

스님에게 전해들은 두번째 이야기 시작할게요!~








몇일전의 이야기라고 하셨슴.~!

어느날, 범상치 않은 여자 한분이 스님을 찾아왔다고 함.






" 이름, 생년월일, 시가 어떻게 되요.? "




' ..... 이름 꼭 말해야되요? '



당황한 스님은 아니, 뭐 말하기 그러시면 알려주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슴.



스님을 찾아온 여자는, 사주팔자를 보러온것이 아니라. 고민상담식으로 스님을 찾아온거였슴.



" 그래도 내가 호칭은 불러야 하니, 그럼.. 무명씨라고 불러도 될까요 "



고개를 끄덕인 여자와 이야기는 시작되었슴.



스님은 이 여자가 스님을 왜 찾아온지 대충 알고 계셨다고 함.



여자의 눈엔 신끼가 가득 했다고 하심.



여자의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되었슴.



" 제가 점짐을 가보면, 저보고 항상 신내름을 받아야 한다고 해요. "



' 무명씨에게 그런끼가 있다고 느끼거나 믿고있나요? '



" 가끔, 헛것이 보이고 제가 아니라고 느낄때가 있어요 무섭고 앞으로의 일이 너무 걱정되요. "



여자는 20대 중반정도의 여자라고 하셨슴.



그리고 스님은 나에게 증명이라도 하시려는지, 한참을 그 여자와 풀었던 이야기들을 적은 노트를



뒤적뒤적 거리시며 나에게 이야기를 이어가셨슴.



" 그 여자가 얼마나 썸뜩하던지 난 아직도 그 여자 눈이 생각이 나 얼마나 무서웠는지. "



' 스님은 딱 보면, 이 사람이 신끼가 있는지 알수있는거예요? '



" 그럼. 나도 귀신을보고 귀신이랑 이야기 하는 사람인데, 그걸 몰라보겠어? 근데 그 여잔 굉장하더라구 "



그 여자는 사주를 풀것도 없었다고 하심.



여자자체를 보면, 일반사람에게 느껴지는 에너지?가 아니였다고함. 딱봐도 알정도라 하셨슴;



" 무명씨. 그래서 내림굿을 받을거예요? 신 내림을 받으려고 해요? "



' 아니요, 저는 정말 그러고 싶지않아요. 나이도 젊고 하고 싶은것도 많고 솔직히 너무 무서워요 '



" 근데, 무명씨는 내가 봐도 신기가 들어섰는데.. "



' 전 신내림 받을생각 전혀 없어요. 그치만, 부정할순 없다 싶어서 요즘은 심리학공부를 하려고 해요 '



' 심리치료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



" 그래요, 그거 잘 생각했네요. 내가 봤을땐, 부정할수가 없는 정도가 아닌것 같은데. "



' 제가 신기가 정말 있는 거예요? '



" 그럼 내가 테스트 하나만 해도될까요? "



톡커님들이 보셨는지 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내림굿(신내림을 받고 나면 마지막으로 테스트를 함)



칼이나 종이 부적등을 아무곳에 숨겨두고, 내림굿 받은 사람에게 그 것을 찾아보라고 함.



그것을 주저하지않고 찾는다면, 자기 몸에 신이 들어선것이라고 함.



스님이, 책상아래에서 명함을 하나 꺼내서 손에 쥐고계셨다고 함



그리고 그 여자에게 손을 내밀어 보라고 하셨슴.



스님과 무명씨는 손을 마주 잡고 있었슴. 손과 손바닥 사이에 명함이 있는 꼴임.



" 여기 지금 이 손안에 있는 사람이 뭐하는 사람인지 말해봐요 모르면 모르겠다 얘기하고 "



' ..................... '



" 괜찮으니까 얘기해봐요 "



' ..꼭 얘기해야되요? '



나는 이 얘기를 듣다가 소름이 확 돋아버렸슴.



" 네 얘기해봐요. "



" 도.장.파.는.사.람.이.요. "



그리고는 명함을 확인 시켜주셨다고 함.



" 자, 봐요. 무명씨, 당신은 신끼가 꽉 들어선 사람이예요. 내림굿을 받지 않아도 될정도라구요. "



그 여자는 아무말 하지않고 넋놓은 사람처럼 먼 허공만을 쳐다봤다고 함.;



그리고 스님이 나에게 얘기를 이어가셨슴.



자 봐봐, 이게 내가 쥐어준 명함이야.


스님이 나에게 직접 보여주셨던 그 명함임.;


나는 왠지 이 명함을 만지는것도 무서웠슴. 때 마침 가방안에 디카가 있어서 인증샷으로 찍어뒀슴.


톡커님들은 인증샷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니까.~


스님이 나에게 그러셨슴.


" 엑소시스트 알어?


' 네! 저 그거 자주봐요 너무 신기해요 '


" 거기서 무당들이 와서 빙의하면서 이야기하고 한 풀어주고 하지? "


' 네! '


" 그러기 위해선 내림굿이라는 걸 받아야되 "



" 근데, 그 여잔 그 엑소시스트 나오는 사람들 보다 훨씬 뛰어난 신끼를 가지고 있어 .

내림굿 하지않아도 그 엑소시스트들이 하는걸 할수 있단 얘기야 "


' 정말 대박이네요..'


어쩜, 그 여자 운명일수도 있고,


그래도 자기가 원치않으니까 꼭 심리치료하는 사람되면 좋겠구만..


스님은 이야기를 하는 내내 그 여자와 이야기하며 적었뒀던 노트를 뒤적거리셨슴.


" 아! 맞다. 왜 없나 했더니, 그 여자가 가져갔어. "


' 네? '


" 자기가. 나랑 풀었던 얘기를 봐도 되겠냐면서 가져가도 되겠냐고 하더라고 그래서 줬네. "


나도, 사주보러가면 그 이야기를 기억하기 위해, 가끔 그 종이를 달라고 한적이 있음;;


스님께서는 두 손을 모으시면서.


" 그 여자 신끼 정말 굉장했어,

정말 눈에 신끼가 가득찬 여자였다고 내가 봤던 사람들중에 손꼽힐정도니까 "







톡커님들에게 거짓하나 없다는점을 인증하기 위해. 스님께 양해를 구하고 몇장의 사진을 더 찍어왔슴.


저쪽의 노트가 사주팔자 풀을때 사용하는 노트

그리고 앞에 메모지는 내가 생생히 기억하기 위해 메모했던 종이임.



다음편에도 스님께 전해들은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스님께 양해를 구하고 톡에 글을 쓰는거예요. 스님도 아마 이 톡을 보지 않으실까 해요^^;ㅋㅋ


정말 이해가 안된다고, 거짓말이라고 하시면 스님께서 그분들에게 직접 얘기를 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ㅋ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세요~ 악플은 달아주지 말아주세요! 실화를 전해들은 이야기예요!~


그럼 좋은 저녁되세요!~!


3편은 더욱 더 무섭고 기막힌 이야기이니 것도 많이 관심가져 주시고 읽어주세용!~만족




톡커님들! 스님이 계신곳은
일산 라페스타 상가건물안에 작은 자리에 상가예요.~

더 자세한 연락처는 쪽지주시면 답변 해드릴게요!~

이렇게 이렇게 될것이다라는 확답이 아니라 방향을 알려주시는 분이예요.

사주를 풀어주시고는 풀이가 되어있는 책을 보여주시면서

내가 왜 이렇게 말을 하느냐 하면서 직접 그 책도 보여주시곤 해요.~

오히려 전 그래서 더욱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직접 제 사주풀이도 보니, 다른 곳에서 본것보다 마음이 편하고

스님께서 해주신 말들이 더욱 더 와닿더라구요 ^^'

궁금하신 점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답변 해드릴게요!~!

관심 감사해요! '-'!~

복받으세요!~



다음편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짱추천 꾸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